저희는 병원에 꼭 필요하고, 적합한
“알찬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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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략기획
- - 정량적 운영관리
- - 손익분석
- - 전략수립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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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사관리
- - 인사기획
- - 평가 및 보상
- - 인재육성
- - 채용관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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회계관리
- - 자금관리
- - 회계관리
- - 세무관리
- - 재무관련 규정 및 제도 개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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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산운영관리
- - 물품관리
- - 전산운영관리
- - 시설관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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마케팅대행
- - 브랜딩
- - 서비스디자인
- - 광고 · 홍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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병원행정관리
- - 심사청구
- - 원무행정
- - 컨택센터 운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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병원물품 구매대행
- - 구매대행 서비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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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량적 운영관리
- 현황분석 및 개선안 도출
- 의료서비스의 지표 관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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손익분석
- 진료과별, 의료진별, 수술별 손익분석
- 부서별 손익분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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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략 수립
- 의료서비스 확대를 위한 모델 개발
- 현장 적용 및 고도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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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사기획
- 인사제도 정비 및 운영
- 임금설계 및 복리후생 기획
- 병원인증 규정 정비 및 운영
- 정부지원사업 조사 및 참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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평가 및 보상
- 급여 산정
- 퇴직연금 관리
- 4대보험, 원천세 관리
- 직무분석 및 직무평가
- 평가시스템 설계 운영
- 승진 및 보상 제도 운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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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재육성
- 핵심인재 선발 및 육성
- 경력개발제도 기획 및 운영
- 법정/병원 인증교육 관리
- 직무능력 필수 교육 관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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채용관리
- 조직별 인력수급 계획 수립
- 직무별 채용 기준관리
- 직무별 채용 사이트관리
- 면접진행
- 근로계약 등 입사 전반 처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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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금관리
- 금융자산관리
- 자금조달을위한 금융거래 행정처리
- 자금수지표 작성 및 보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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회계관리
- 회계장부 기장 및 관리
- 유·무형 자산에 대한 적정성, 내역관리
- 제무제표 작성 및 보고
- 회계감사 및 세무조사 수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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세무관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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세금 신고자료 준비 및 납부
- 면세사업자 사업장현황신고 자료 준비
- 부가세 신고자료 준비 및 납부
- 법인세 신고자료 준비 및 납부
- 종합소득세 신고자료 준비 및 납부 - 세법 제·개정 확인 및 절세 전략 수립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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세금 신고자료 준비 및 납부
- 면세사업자 사업장현황신고 자료 준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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재무관련 규정 및
제도 개선- 재무관련 사규 제·개정
- 재무관련 법률 검토 및
소송주관/계약검토 - 재무시스템 관리 및 개선
- 재무대시보드 운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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물품관리
- 물품 라이프사이클 관리
- 자산관리
- 협력업체 관리
- 물품 유지보수관리
- 세탁물 및 의료폐기물관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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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산운영관리
- 전산인프라 도입 및 구축
- 업무시스템 및 주변기기 기술지원
- 개인정보보호 관리
- 데이터 보안관리
- SW라이센스 관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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시설관리
- 병원 시설물 유지관리
- 병원시설물 안전운영 및 유지관리
- 화재안전관리 및 교육
- 법정 관리자 선임 및 위탁관리
- 시설환경안전관리위원회 운영
- 재난관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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브랜딩
- 브랜드 디자인 개발
- 브랜드 Identity 관리
- 브랜드 마케팅 전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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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 디자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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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 및 직원 경험 디자인
- 페르소나 분석 및 정리, 세그멘테이션 분석,
Mind Map, 디자인 Concept 도출 - 시각디자인 - Graphic / Signage / UX / UI
- 환경 및 공간 개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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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 및 직원 경험 디자인
- 페르소나 분석 및 정리, 세그멘테이션 분석,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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광고 · 홍보
- 온·오프라인 광고 제작 및 관리
- 브랜드 대표 블로그 / 유튜브 / SNS운영
- 각종 컨텐츠 자체 제작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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심사청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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심사청구
- 삭감율 최소화 가이드
- 청구심사 결과관리
- 사전심사 가이드 -
체계관리
- 수가/처방코드 관리
- 심사평가원 공시 반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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심사청구
- 삭감율 최소화 가이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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원무행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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원무행정
- 환자 자격별 접수/수납
- 의료수익 마감관리
- 미수관리
- 현지조사 분야별 가이드
- 각종 신고관리 -
민원관리
- 환자 만족도 관리
- 의료분쟁처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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원무행정
- 환자 자격별 접수/수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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컨택센터 운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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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상담
- 병원관련 고객 상담
- 진료,검진 예약 및 변경
- 민원접수 -
통화품질관리
- 모니터링 및 개선
- 전문상담사 양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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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상담
- 병원관련 고객 상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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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매대행 서비스
- 의료장비
- 수술재료
- 치료재료
- 의료소모품
직접구매와 구매대행서비스 차이점
구분 | 직접구매 | 구매대행사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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차이점 |
· 전담 인력의 빠른 응대로 업무처리 최적화 · 전담인력 양성 · 전담자 부재시 업무 중단 · 전담자에 따라 물품의 최적화/최신화가 종속됨 · 시장의 가격정보 수집에 한계 · 다양한 거래처 확보에 한계 |
· 가격경쟁력 확보(대량구매 가능) · 품질있는 구매서비스 확보(프로세스화, 시스템화) · 시장변화에 따른 물품정보 서비스 제공 · 병원의 물품 소진 분석보고서 제공 · 병원창고 최소화 가능 · 입퇴사에 따른 구매인력 이슈 부재 · 초기 익숙하지 않은 의사소통 절차로 현장불만 발생 가능 |